위해 지난 25일부터 27
페이지 정보

본문
부여군은도시민유치를 위해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Y-FARM EXPO 2025'에 참가해 부여군 귀농귀촌 정책을 홍보했다.
부여군 제공 [부여]부여군은도시민유치를 위해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Y-FARM EXPO 2025'에 참가해 부여군 귀농귀촌 정책을.
홍천군농업기술센터 전경 강원도 홍천군농업기술센터는 귀농·귀촌을 희망하는도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제3기 홍천 귀농귀촌학교를 24일부터 25일까지 1박 2일간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체계적인 이론 교육과 현장 중심의 실습으로 예비 귀농·귀촌인들이 성공적으로.
꿈꾸며 지역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김 대표가 프로그램 참자가들과 야외활동을 하고 있다.
자연과 농업·농촌을 소재로도시민에게 치유와 회복을 제공하고, 주민과 협업하며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는 청년이 있다.
경북 예천에서 웰니스(신체적·정신적·사회.
인기를 끈 ‘찾아가는 반려식물병원’에서는 식물 상담과 처방, 분갈이 서비스까지 제공해 만족도를 더했다.
센터 관계자는 “도시민들이 자연과 식물을 통한 치유 효과를 체험하고, 청년농업인들은 더 활발히 활동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도 농업기술원은 오는 25∼27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와이-팜 엑스포(Y-FARM EXPO) 2025’에 도내.
[고창=뉴시스] 고창군이 24일 지역방문 전지훈련단과 자매도시민등이 석정웰파크시티를 이용할 경우 할인 등의 혜택을 주는 업무협약을 웰파크시티와 체결했다.
왼쪽부터 웰파크시티 강윤석 부사장, 심덕섭 고창군수, 오철환 고창군체육회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위치한 대원주말농장에서 임직원들과 우수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주말농장 분양 및 파종 행사를 개최했다(사진).
남서울농협은도시민들에게 농업의 소중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농촌발전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농업의 공익적 가치.
지난해 2기 강원에서 살아보기 참가자 모집.
강원 평창군이 귀농·귀촌을 희망하는도시민을 대상으로 '강원에서 살아보기' 지원사업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군은 이주를 고려 중인 만 18세 이상도시민을 대상으로 숙박과 교육·체험 기회를 제공할 농촌체험마을로 용평면 백옥포2리 황토.
이번 강의는도시민들이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실 생활형 정원관리.
- 이전글영주권 판매하는 '골드카드' 전산 25.05.12
- 다음글가톨릭교회 제267대 교황으로 25.05.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